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루니'에 해당되는 글 47건

  1. 2009.05.14 [EPL 36R] 위건vs맨유 골장면 + 퍼기vs호날도 신경전(?) H/L (영국방송, 5.14) - 수퍼서브 테베즈 대박 센스골ㄷㄷㄷ (리그 3연패 카운트다운!!!) (72)
  2. 2009.05.06 [UEFA 챔스 준결승 2차전] 아스날vs맨체스터U 골장면 H/L(영국방송, 호날도/박지성/룬희 활약상 포함, 5.6) - 글로리 맨유!!! (115)
  3. 2009.05.06 [UEFA 챔스 준결승 2차전] 아스날vs맨체스터U 박지성 골장면 + 활약상 H/L(영국방송, 볼터치 위주, 5.6) - 꽃보다 지성!!!! (675)
  4. 2009.05.02 [EPL 34R] 미들스브로vs맨체스터U 박지성 시즌 3호 골장면 H/L(영국방송, 5.2) - 예스 팍!!!!!!!!!!!!!!!!!!!!!! (171)
  5. 2009.04.26 [EPL 34R] 맨체스터Uvs토트넘 골장면 H/L(영국방송, 룬희/날도 활약상 포함, 4.26) - 언빌리버블 맨유극장ㄷㄷㄷ (69)
  6. 2009.03.08 [FA컵 8강전] 풀럼vs맨유 박지성 활약상 H/L (영국방송, 경기 골장면 포함, 3.8) - 꽃보다 지성!!!(finally showed he has a finish 7점) (166)
  7. 2009.03.05 [EPL 27R] 뉴캐슬vs맨체스터U 박지성 활약상 H/L (영국방송, 경기 골장면 포함, 3.5) - Park, 양말이 벗겨지도록 뛰었다(시즌 2호 도움!!!!) (110)
  8. 2009.02.22 [EPL 26R] 맨유vs블랙번 골장면 H/L (영국방송, 호날도 활약상 포함, 2.22) - 크날도 춤추는 프리킥!!!(거침없는 연승행진ㄷㄷ) (38)
  9. 2008.12.30 [EPL 20R] 맨체스터Uvs미들스브로 박지성 활약상 H/L (영국방송, 경기 골장면 포함, 12.30) - 공황슛만이 전부는 아니다!!!(※이브닝 평점: A willing and creative outlet...8점) (274)
  10. 2008.12.30 [EPL 20R] 맨체스터Uvs미들스브로 中 박지성 OT 대공황슛ㄷㄷㄷ(영국방송, 12.30) - 오마이갓 팍 ㅠㅠ (70)
  11. 2008.12.27 [EPL 19R] 스토크시티vs맨체스터U 골장면 H/L (무해설 현장버전, 델랍 드로인크로스 포함, 12.26) - 테베즈 극장ㄷㄷ(위기의 디펜딩 챔피언) (13)
  12. 2008.12.18 [2008 FIFA 클럽월드컵 준결승] 감바 오사카vs맨체스터U 골장면 H/L (스타스포츠방송, 반데사르 선방 포함, 12.18) - 퐌타스틱 룬희!!!(반데신 각성모드ㄷㄷ) (38)
  13. 2008.12.07 [EPL 16R] 맨체스터Uvs선더랜드 박지성 활약상 H/L (영국방송, 볼터치 위주편집, 7분)- 6경기 연속 선발!!! (※스카이평점 - Missed a few decent chances 6점) (69)
  14. 2008.12.07 [EPL 16R] 맨체스터Uvs선더랜드 골장면 H/L (영국방송, 박지성 찬스 포함, 12.7) - 비디치 버저비터 작렬!!!(맨유극장ㄷㄷ) (21)
  15. 2008.12.01 [EPL 15R] 맨체스터시티vs맨체스터U 골장면 및 경기 H/L (영국방송, 11.30) - 돌아온 해결사, 룬희의 복수혈전!!! (명불허전 맨체스터 더비) (22)
  16. 2008.12.01 [EPL 15R] 맨체스터시티vs맨체스터U 中 박지성 활약상 H/L (고화질 영국방송, 11.30) - 박지단, PSV시절ㄷㄷ(※스카이 평점 : Excellent in the first half...6점) (66)
  17. 2008.11.26 [UEFA 챔스 E조 5R] 비야레알vs맨체스터U 中 주요 경기 H/L (스페인방송, 호날도,룬희 활약상, 박지성 볼터치, 11.26) - 호날도 수난시대ㄷㄷ (18)
  18. 2008.11.23 [EPL 14R] 아스톤빌라vs맨체스터U 中 박지성 활약상 + 경기 주요 H/L (영국방송, 11.23) - 박지단, 통한의 문전찬스!!!(※스카이평점 : clever and busy as always 8점) (115)
  19. 2008.11.09 [EPL 12R] 아스날vs맨체스터U 골장면 및 경기 H/L (영국방송 풀버전, 박지성 활약상 포함, 11.8) - 아스날 명품 아트사커ㄷㄷ(지네딘 지성ㄷㄷ) (108)
  20. 2008.11.02 [EPL 11R] 맨유vs헐시티 골장면 H/L (영국방송, 룬희, 벨바 활약 포함, 11.2) - 크레이지 호날도ㄷㄷ(헐시티의 무시무시한 뒷심ㄷㄷ) (13)
  21. 2008.10.30 [EPL 10R] 맨유vs웨스트햄 골장면 H/L (영국방송, 벨바, 루니 활약상 포함, 10.30) - 新영혼의 파트너, 벨바+호날도 환상조합ㄷㄷ(벨바 미췬 개인기ㄷㄷ) (27)
  22. 2008.10.25 [EPL 9R] 에버튼vs맨체스터U 골장면 H/L (영국방송, 박지성 활약상, 하워드 미췬 선방 포함, 10.25) - 애증의 구디슨파크-ㅂ- (Park, 통한의 어시찬스) (28)
  23. 2008.10.12 [WC 예선전] 잉글랜드vs카자흐스탄 골장면 H/L (스타스포츠방송, 베컴 활약 포함, 10.12) - 잉글랜드 막강화력ㄷㄷ(백암 택배ㄷㄷ) (30)
  24. 2008.10.05 [EPL 7R] 블랙번vs맨체스터U 골장면 H/L (영국방송, 룬희,벨바 활약상 포함, 박지성 후반 교체, 10.5) - 룬희 리턴즈!!! (맨유 퐌타스틱4) (18)
  25. 2008.10.01 [UEFA 챔스 E조 2차전] 알보르vs맨체스터U 짧은 경기 H/L (무해설 현장버전, 10.1) - 돌아온 벨바백작ㄷㄷ(신성 라파엘ㄷㄷ) (14)
  26. 2008.09.28 [EPL] 맨유vs볼튼 골장면 (영국방송, 박지성 활약상, 호날도 환상 프리킥 등 포함, 9.27) - 돌아온 환상 듀오!!! (25)
  27. 2008.09.13 [EPL 4R] 리버풀vs맨유 골장면 (일본방송, 쿠이트 문전찬스+긱스 환상슛+레이나,반데신 미췬선방 포함, 9.13) - 7년만의 앤필드 감격승!!! (26)
  28. 2008.08.18 [EPL 1R] 맨체스터Uvs뉴캐슬 골장면 (영국방송, 기븐신 미친 선방 포함, 8.18) - 마르틴스 캐사기 점프ㄷㄷ(기븐신의 재림ㄷㄷ) (9)
  29. 2008.05.22 [07/08 UEFA 챔스] 맨유 우승 시상식 및 우승컵 세레모니 (일본방송) - 글로리 글로리 맨유!!! (84)
  30. 2008.05.22 [UEFA 챔스 결승전] 맨유vs첼시 골장면 + 경기 H/L + 승부차기 (일본방송, 5.22) - 글로리 글로리 맨유!!!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