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짐승엽 교류전 폭풍 몰아치기ㄷㄷㄷㄷ

※ 언제나 그렇듯 일본 위성 방송을 가내수공업으로 직접 녹화, 편집한 영상입니다^^






















* 이승엽 9호 스리런홈런 (일본방송) - 짐승엽 괴력의 몰아치기ㄷㄷㄷ





 












★ 9호 홈런 자막버전(Sky A+, ※ 리러브의 링고님 제공)

 







★ 9호 홈런 자막버전(NHK BS1, ※ 리러브의 오야지&링고님 제공)





 













* 이승엽 10호 솔로홈런 (일본방송) - 이거슨 연타석 호무랑ㄷㄷ






 




 

 





★ 10호 홈런 자막버전(NHK BS1, ※ 리러브의 오야지&링고님 제공)

 

















 


* 이 영상은 제공하지 않습니다ㅈㅅ


























'NPB(승엽,병규,창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NPB] 오릭스vs야쿠르트 임창용 15호 폭풍세이브(일본방송, 5.27) - 156km 광속불패!!!!  (94) 2009.05.27
[NPB] 오릭스vs요미우리 이승엽 11호 솔로홈런(일본방송, 5.24) - 백스크린 직격ㄷㄷㄷ  (38) 2009.05.25
[NPB] 야쿠르트vs니혼햄 임창용 14호 폭풍세이브(일본방송, 5.22) - 폭풍삼진쇼ㄷㄷㄷ  (149) 2009.05.22
[NPB] 요미우리vs라쿠텐 이승엽 9호 스리런 + 10호 연타석홈런(일본방송, 5.22) - 짐승엽 괴력의 몰아치기ㄷㄷㄷ  (126) 2009.05.22
[NPB] 요미우리vs니혼햄 이승엽 8호 솔로홈런(일본방송, 5.20) - 괴력의 직격홈런ㄷㄷㄷ  (52) 2009.05.20
[NPB] 야쿠르트vs라쿠텐 임창용 무실점 역투 H/L(일본방송, 5.19) - 미스터 제로왕!!!!  (48) 2009.05.19
[NPB] 한신vs야쿠르트 임창용 13호 폭풍세이브(일본방송, 5.16) - 157km 광속불패ㄷㄷㄷ  (107) 2009.05.16
[NPB] 한신vs야쿠르트 임창용 12호 폭풍세이브(일본방송, 5.15) - 159km 광속불패ㄷㄷㄷ  (88) 2009.05.15
[NPB] 야쿠르트vs주니치 임창용 11호 폭풍세이브(일본방송, 5.14) - 155km 광속불패ㄷㄷㄷ  (33) 2009.05.15
[NPB] 히로시마vs야쿠르트 임창용 10호 폭풍세이브(일본방송, 5.10) - 봄창용ㄷㄷㄷ  (39) 2009.05.11
[NPB] 주니치vs요미우리 이승엽 7호 투런홈런(일본방송 자막버전, 5.8) - 짐승엽 부활쇼ㄷㄷㄷ  (39) 2009.05.09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유리짱 2009.05.22 22:2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왕 대박 번개 영상... 감사 감사

  3. ㅎㄷㄷ 짐승엽 2009.05.22 22:2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사업은 잘 번창 되시는지요?
    영상 정말 잘 봤네요 ^^ 역시 짐승엽 짱~!

  4. 궁굼해요~ㅋ 2009.05.22 22: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투수가 같은투수죠 ?^^ 투구폼이 바껴서 다른투수인줄알았네요~

    투구폼으로 승부를거나?

  5. 나그네 2009.05.22 22:5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정말 시원시원하네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6. 2009.05.22 22:5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응원가가 특이하네요 "이겨라 이승엽"이라고 하는건가요?? ㅋㅋㅋㅋ

  7. 우왁! 2009.05.22 23:2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싱아흉아님!!
    쵝오!!하하

    승엽도 쵝오!!

  8. 방문자 2009.05.22 23:3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싱아흉아님,언제나처럼 고~맙습니다!! 엄한 곳에서 방황하지 않고, 영상을 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해요.
    승엽선수,멋있어요! ^^

  9. 싱아흉아짱^^ 2009.05.22 23:3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쓰바라시 호무런~~^^

    덕분에 좋은 영상 볼 수 있어 정말 감사드립니다.^^

  10. 개미나무 2009.05.22 23:4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싱아흉아님 쵝오^^b

  11. 오리발 2009.05.22 23:5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여긴 네이버가 아닙니다 에 깊은 공감..
    감동..
    눈물..
    훌쩍..
    젠장.. ㅠ,.ㅠ

  12. baram 2009.05.23 00: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음 몸쪽공만 노려치는듯 ㅎㅎ
    아무튼 항상감사하고 있습니다 싱아님.

  13. 감사합니다! 2009.05.23 00:2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승엽, 영양가 논란을 잠재워라 !!!!
    솔승엽이라는 별명좀 벗어버렸으면.. 아무튼 오늘 활약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14. 와 여자팬의 2009.05.23 00:4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승쨩!~~ 스고이~~라고 외치는게 다 들리네요

  15. ㅇㅇㅇ 2009.05.23 02:0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진짜 짐승이네요 ㅋㅋㅋ

  16. 11호가 나올뻔했는데 2009.05.23 02:07 Address Modify/Delete Reply

    9호 ㄷㄷㄷ 10호 ㄷㄷㄷ 11호가 나올뻔했었는데 팬스에서 그만 암튼 오늘 이승엽은 괴물이었음.ㅋㅋ
    잘봤습니다 싱아님~

  17. 김기태 2009.05.23 02:1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멋지다 이승엽!

  18. 싱아숭배자 2009.05.23 03:0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올해 이승엽 홈런치는 영상보면 공을 친다기 보다 쏘아올리는듯한 착각이 드는건 나만 그런가.

    가볍게 치는 것 같은데 타구날라가는 속도는 총알이내요...대단....

  19. 박진규 2009.05.23 09:5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다른 선수가 홈런친것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막말로 대부분의 선수가 홈런치는지, 아니면 승엽만 치는건지 알수가 없으니까요.
    다른선수것도 좀 포함시켜주세여

  20. 승엽짱~ 2009.05.23 11:2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야~ 대단하네요~

    싱아흉아님~ 항상 감사해요~^^

  21. 베트콩야구 2009.05.24 10:59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저 싱아 님 한ㅇ태 감사할뿐... 근데 전에 부터 궁금 한건데 싱아흉아가 무슨 뜻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