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최근 고화질로 업로딩한 엠엔캐스트버전에서 버퍼현상이 발생한다는 일부 의견이 있어 화질을 다소 낮췄습니다...참고로 화질면에서 엠엔캐스트 > 엠군"


최근 부진을 털어내고 스템포드 브릿지의 위용을 다시한번 과시한 첼시!!!

골은 딱 이길만큼만 넣겠다며 한없는 자비심을 보여준 드록신~ 하악하악~

BUT 강력한 강등 후보로 끝없이 추락중인 WBA 지못미...-ㅁ-

※ 언제나 그렇듯 일본 위성 방송을 가내수공업으로 직접 녹화, 편집한 영상입니다^^

















 





* 골장면 H/L (무해설 현장버전, 드록바 활약상 포함) - 자비의 드록신!!!(WBA, 승격팀의 한계) 





 

















* 이 영상은 제공하지 않습니다ㅈㅅ







'알럽 사커~♡' 카테고리의 다른 글

[EPL 20R] 풀럼vs첼시 짧은 경기 H/L (무해설 현장버전, 12.29) - 풀럼 극장!!!!(위기의 스콜라리)  (18) 2008.12.29
[EPL 20R] 뉴캐슬vs리버풀 골장면 H/L (영국방송, 기븐 선방 포함, 12.28) - 캡틴 제롸드!!!!!(통곡의 벽, 기븐신ㄷㄷ)  (37) 2008.12.29
[EPL 19R] 아스톤빌라vs아스날 골장면 H/L (영국방송, 사냐 미췬수비, 골대슛 포함, 12.27) - It's 드라마!!!(애증의 아스날)  (28) 2008.12.27
[EPL 19R] 리버풀vs볼튼 골장면 H/L (영국방송, 킨, 야스켈라이넨 활약상 포함, 12.27) - 제라+킨 매직쇼!!!(리에라 황금왼발ㄷㄷ)  (12) 2008.12.27
[EPL 19R] 맨체스터시티vs헐시티 골장면 H/L (스타스포츠방송, 호빙요, SWP, 아일랜드 활약상 포함, 12.27) - 호빙요 복귀쇼ㄷㄷ(카이세도, 넌 누구냐!!!)  (19) 2008.12.27
[EPL 19R] 첼시vsWBA 골장면 H/L (무해설 현장버전, 드록바 활약상 포함, 12.26) - 자비의 드록신!!!(WBA, 승격팀의 한계)  (7) 2008.12.27
[EPL 19R] 스토크시티vs맨체스터U 골장면 H/L (무해설 현장버전, 델랍 드로인크로스 포함, 12.26) - 테베즈 극장ㄷㄷ(위기의 디펜딩 챔피언)  (13) 2008.12.27
[2008 FIFA 클럽월드컵] 맨체스터Uvs리가 데키토 골장면 및 시상식, 우승세레모니 H/L (영국방송, 박지성 활약 포함, 12.21) - 월드 챔피언 맨유!!!  (39) 2008.12.22
[세리에A 17R] AC밀란vs우디네세 짧은 경기 H/L (무해설 현장버전, 베컴 무대인사 포함, 12.22) - 최강 브라질리언 듀오ㄷㄷ(백암선생의 귀환!!!)  (16) 2008.12.22
[라리가 16R] 비야레알vs바르셀로나 골장면 H/L (일본방송, 12.22) - 무적의 바르샤!!!(사비+킹앙리 매직ㄷㄷ)  (17) 2008.12.22
[EPL 18R] 아스날vs리버풀 골장면 H/L (영국방송, 갓데발 퇴장 포함, 12.22) - 원더풀 트래핑!! 원더풀 샷!!(위기의 아스날-ㅁ-;;)  (19) 2008.12.2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제라두현 2008.12.27 08:1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두현이 나왓는데 하이라이트에는 안나오네..

    중거리슛 하나 했더더만 .. 정면이였나 보군...

  2. 세진 2008.12.27 13: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감사합니다.

  3. Favicon of https://bluecactus.tistory.com BlogIcon 파란선인장 2008.12.27 13: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자비로우신 드록신 ㅋㅋㅋㅋ

  4. 첼시시 2008.12.27 15:02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감사합니다 ㅎ 첼시 영상은 비교적 적었는데 이렇게 업뎃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5. zzz 2008.12.27 15:46 Address Modify/Delete Reply

    2번쨰 골은 카슨의 세레머니가 제일 화려한데? ㅋㅋㅋ

  6. goodboyhd 2008.12.27 16:5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카슨 골키퍼가 좋아하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은 짧았어도 너무 잘밨습니다~

  7. 태걸 2008.12.27 17: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정말 2번째 골은 카슨의 세레모니 같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