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로마의 미췬 상승세를 이끌고 있는 토본좌의 매직쇼~ +__+

※ 언제나 그렇듯 위성 방송을 가내 수공업으로 직접 녹화, 편집한 영상입니다^^




















* 짧은 경기 H/L (무해설 현장버전) - 승리의 토본좌!!!! (기적의 로마ㄷㄷ)






 













@ 이 영상은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ㅈㅅ












 

'알럽 사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리가 14R] 바르셀로나vs레알마드리드 골장면 및 경기 H/L (일본방송, 메시, 카시야스 활약상 포함, 12.14) - 축구전쟁, 엘 클라시코 더비ㄷㄷ  (94) 2008.12.14
[UEFA 챔스] 맨체스터Uvs올보르 中 루니, 상대선수 가격으로 징계위기(영국방송 ESPN버전) - UEFA, '팔꿈치 가격' 루니 조사 -ㅁ-;;  (31) 2008.12.12
[UEFA 챔스 H조 6R] 레알마드리드vs제니트 골장면 H/L (스페인방송, 이과인, 로벤 활약상 포함, 12.11) - 라모스 매직ㄷㄷ(라울 환상 칩샷ㄷㄷ)  (20) 2008.12.11
[UEFA 챔스 F조 6R] 리옹vs뮌헨 짧은 경기 H/L (무해설 현장버전, 12.11) - 클로제 고공폭격ㄷㄷ(벤제마의 위용ㄷㄷ)  (10) 2008.12.11
[UEFA 챔스 A조 6R] 첼시vsCFR 골장면 H/L (영국방송, 조콜, 드록바 활약상 포함, 12.10) - 드록신 리턴즈!!!!! (퐌타스틱 조콜ㄷㄷ)  (14) 2008.12.10
[UEFA 챔스 A조 6R] AS로마vs보로도 짧은 경기 H/L (무해설 현장버전, 12.10) - 승리의 토본좌!!!! (기적의 로마ㄷㄷ)  (10) 2008.12.10
[Ligue1 17R] AS모나코vs소쇼 박주영 한 경기 활약상 H/L (12.8) - 여전히 충전중인 메가 주영포 -ㅁ-  (20) 2008.12.08
[라리가 14R] 레알마드리드vs세비야 골장면 H/L (일본방송, 라울, 로벤, VDV 활약상 포함, 12.8) - 초대박 공방전ㄷㄷ(위기의 레알-ㅁ-)  (27) 2008.12.08
[라리가 14R] 바르셀로나vs발렌시아 골장면 H/L (일본방송, 앙리,메시 활약상 포함, 12.7) - 왕의 귀환, 킹앙리 해트트릭!!!! (무적의 바르샤ㄷㄷ)  (44) 2008.12.07
[EPL 16R] 맨체스터Uvs선더랜드 골장면 H/L (영국방송, 박지성 찬스 포함, 12.7) - 비디치 버저비터 작렬!!!(맨유극장ㄷㄷ)  (21) 2008.12.07
[EPL 16R] 블랙번vs리버풀 골장면 H/L (스타스포츠방송, 베나윤 활약상 포함, 12.7) - 베나윤 판타스틱 골ㄷㄷ(남자라면 리버풀!!!)  (13) 2008.12.07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 2008.12.10 08: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1

  2. 싱아팬ㅋ 2008.12.10 08:50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항상 고마운 눈팅족 ㅋ
    고맙습니다'
    사진 엑박임 ㅋ

  3. 나이스 2008.12.10 09: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으킄크크 멋있당

  4. 토띠 ㄷㄷ 2008.12.10 09:3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또띠 ㅋㅋ

    근데 연륜이 이제 느껴진다 마니 삭았당 ㅋㅋ

  5. 흉아팬 2008.12.10 10: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언제나 감사하다는 말은 잘안하지만 잘보고갑니다~~
    감사 감사^^

  6. 알럽싱하 2008.12.10 11: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잘보고 가요^^ 사랑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7. seth 2008.12.10 12:5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잘봤습니다-ㅎㅎ
    바로 구석으로 차버리는 센스 ;; ㅋㅋ

  8. goodboy 2008.12.10 14:19 Address Modify/Delete Reply

    토티 거침없이 슛하네요 ㅋㅋㅋ 잘봤습니다 ^^

  9. 싱아형님께 2008.12.10 23:2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언제나 조은자료 감사합니다..

  10. 기무타쿵 2008.12.10 23:3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정말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와 브리기 장난아니게 멋지게 넣었네요...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