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바르샤
, 그 화려한 부활의 서막ㄷㄷㄷ

※ 언제나 그렇듯 일본 위성 방송을 가내 수공업으로 직접 녹화, 편집한 영상입니다^^



 





















 

* 짧은 경기 H/L (일본방송, 메시 활약상 포함) - 바르샤, 제국의 역습ㄷㄷ (바르샤 미친 화력ㄷㄷ)






 

★ YouTube 화면의 여백을 클릭해서(▶말고 여백에다 클릭) 새창이 뜨면 주소창의 주소 끝에다  &fmt=18  를 붙이고 엔터키를 치면 원래 업로딩한 오리지날 영상의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뒤에 붙는 18은 절대적인 수치는 아니고 18외에 6,7,8,9 등으로 변경해 가면서 자신의 시스템환경과 인터넷환경에 맞는 옵션을 찾아보시면 좀 더 높은 화질로 클립들을 감상하실 수 있으실 수 있답니다...

BUT 컴 사양이 떨어지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린 컴에서는 버퍼가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0-







@ 이 영상은 별도로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 엠군 영상이 보이지 않으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바로 가기 ☞
 
http://www.mgoon.com/customer/noticeView.htm?id=543

'알럽 사커~♡' 카테고리의 다른 글

[EPL] 맨유vs볼튼 골장면 (영국방송, 박지성 활약상, 호날도 환상 프리킥 등 포함, 9.27) - 돌아온 환상 듀오!!!  (25) 2008.09.28
[분데스리가 6R] 도르트문트vs슈투트가르트 이영표 첫 어시!!! (독일방송) - 초롱이, 환상 택배ㄷㄷㄷㄷ(부제 : again PSV!!!!)  (26) 2008.09.28
[EPL 6R] 에버튼vs리버풀 짧은 경기 H/L (무해설 현장버전, 9.27) - 토레신 원맨쇼ㄷㄷ(토레신+킨 환상조합!!!)  (8) 2008.09.27
[라리가 4R] 바르셀로나vs베티스 이니에스타, 메시 캐사기 활약상 H/L (일본방송, 경기 골장면 포함, 9.25) - 에투, 클래스는 영원하다!!!! (퐌타스틱 인혜, 메시ㄷㄷ)  (9) 2008.09.25
[라리가 4R] 레알 마드리드vs스포르팅 히혼 골장면 (외국방송, 9.25) - 반더 바르트 전율의 해트트릭!!!(라울 마드리드, 히혼 초토화ㄷㄷ)  (5) 2008.09.25
[라리가 3R] 스포르팅 히혼vs바르셀로나 짧은 H/L (일본방송, 메시 활약상 등 포함, 9.22) - 바르샤, 제국의 역습ㄷㄷ(바르샤 미친 화력ㄷㄷ)  (8) 2008.09.22
[라리가 3R] 라싱vs레알 마드리드 골장면 H/L(일본방송, 카시야신 선방, 이과인 환상 드리블 포함, 9.22) - 반니신 환상골!!!(이과인 그날ㄷㄷ)  (6) 2008.09.22
[세리에A 3R] AC밀란vs라치오 골장면 H/L (무해설 현장음버전, 9.22) - 카카, 황제의 귀환ㄷㄷ(밀란 미친 화력ㄷㄷ)  (12) 2008.09.22
[EPL 5R] 첼시vs맨체스터U 짧은 경기 H/L (무해설 현장음버전, 9.21) - 라이벌 혈전ㄷㄷ (무적의 스팸포드 브릿지ㄷㄷ)  (10) 2008.09.22
[UEFA 챔스 H조 1차전] 유벤투스vs제니트 짧은 경기 H/L 포함 (스타스포츠방송, 9.18) - 핀투리키오 알레!!! (챔스로 돌아온 유베!!!)  (4) 2008.09.18
[UEFA 챔스 H조 1차전] 레알vsFC 바테 짧은 H/L (스타스포츠방송, 9.18) - 반니, 킬러본능ㄷㄷ(구티 택배ㄷㄷ)  (5) 2008.09.18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lee 2008.09.22 10:06 Address Modify/Delete Reply

    ㄷㄷㄷㄷ

  2. 바르사 2008.09.22 12:4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니에스타 좀 봐라..그냥 아주 ㄷㄷㄷ이네

  3. 이니에스타 2008.09.22 14:01 Address Modify/Delete Reply

    혼자 다햇네

  4. 이니에스타 2008.09.22 18:3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가 좋아하는 축구 선수 3명을 말하자면

    로시츠키.이니에스타.조콜입니다. 3명다 개인기 엄청뛰어나고 빠르고 골감각 제대로죠^^

    오늘 이니에스타가 잘해줘서 기분이좋네요 ㅎㅎㅎ

  5. engusz 2008.09.23 00:28 Address Modify/Delete Reply

    헐.... 설마 6:1...?

    대박이네요... 바르샤도 부활인가요? ㅎ 잘보고 갑니다~

  6. Stevie G 2008.09.23 02:0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니에스타 날아다니네요~ㅋㅋ 잘보고가요~

  7. z 2008.09.23 06:3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메시 머리 잘 짤렀네요.. 이쁘네ㅋ.ㅋ
    잘 봤어요~~!! 항상 감사요~

  8. 1234 2008.09.24 13: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빠삐놈 노래가 처음에 나와서 깜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