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짐승엽
대각성 모드ㄷㄷㄷㄷ

※ 언제나 그렇듯 일본 위성 방송을 가내 수공업으로 직접 녹화, 편집한 영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승엽 3연타석 5호 투런홈런 (일본방송) - 짐승엽 대각성모드ㄷㄷㄷ
 







 



★ YouTube 화면의 여백을 클릭해서(▶말고 여백에다 클릭) 새창이 뜨면 주소창의 주소 끝에다  &fmt=18  를 붙이고 엔터키를 치면 원래 업로딩한 오리지날 영상의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뒤에 붙는 18은 절대적인 수치는 아니고 18외에 6,7,8,9 등으로 변경해 가면서 자신의 시스템환경과 인터넷환경에 맞는 옵션을 찾아보시면 좀 더 높은 화질로 클립들을 감상하실 수 있으실 수 있답니다...

B
UT 컴 사양이 떨어지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린 컴에서는 버퍼가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0-






@ 홈런 영상(고화질 버전)을 원하시는 분은 멜 주소를 정확하게 남겨 주세요^^  
   (지금 영상을 신청하셔도 갠 사정상 담주초에 보내 드릴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엠군 영상이 보이지 않으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바로 가기 ☞
 
http://www.mgoon.com/customer/noticeView.htm?id=543


'NPB(승엽,병규,창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NPB] 요미우리vs한신 이승엽 8호 투런홈런 꽝!!! (일본방송, 9.27) - 짐승엽, 명불허전 한신 킬러ㄷㄷ(야노, 고마워요~)  (57) 2008.09.27
[NPB] 한신vs요미우리 이승엽 7호 스리런 작렬!!! (일본방송, 9.21) - 짐승엽, 초각성모드ㄷㄷ (세리그 최강 요미우리 클린업ㄷㄷ)  (77) 2008.09.21
[NPB] 한신vs요미우리 이승엽 6호 솔로포 작렬!!! (일본방송, 9.20) - 짐승엽, 초대형 홈런ㄷㄷ (공포의 백투백ㄷㄷ)  (40) 2008.09.20
[NPB] 한신vs주니치 이병규 13호 투런홈런 작렬!!! (일본방송, 1타석 직선타구 포함, 9.16) - 라뱅, 빠따포스 작살ㄷㄷㄷ  (26) 2008.09.17
[NPB] 요코하마vs요미우리 이승엽 히어로 인터뷰 및 경기 H/L (일본방송, 9.16) - 짐승엽 하악하악 (영원한 국민타자)  (31) 2008.09.17
[NPB] 요코하마vs요미우리 이승엽 3연타석 5호 투런홈런 (일본방송, 9.16) - 짐승엽 대각성모드ㄷㄷㄷ  (62) 2008.09.17
[NPB] 요코하마vs요미우리 이승엽 연타석 4호 투런홈런 (일본방송, 9.16) - 짐승엽 대폭발ㄷㄷㄷ( 돌아온 짐승엽!!!)  (33) 2008.09.16
[NPB] 요코하마vs요미우리 이승엽 3호 스리런홈런(일본방송, 9.16) - 짐승엽, 분노의 스리런ㄷㄷㄷ  (39) 2008.09.16
[NPB] 야쿠르트vs요미우리 이승엽 시즌 2호 솔로홈런 작렬!!! (일본방송 자막버전, 9.14) - 짐승엽 하악하악  (12) 2008.09.16
[NPB] 야쿠르트vs한신 임창용 통한의 블론세이브 H/L (일본방송, 9.11) - 악몽의 9회말ㄷㄷ( 방어율 2.68 수직상승ㄷㄷ)  (9) 2008.09.12
[NPB] 요미우리vs주니치 이병규 1타점 3루타 작렬!!! (일본방송, 9.10) - 영양규!!! (위기의 요미우리-ㅂ-)  (10) 2008.09.1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nscp21 2008.09.17 00:45 Address Modify/Delete Reply

    동영상 부탁드립니다...
    꼭 소장하고 싶습니다...
    3연타석 홈런 ^^
    bnscp21@empal.com

  3. 신지군 2008.09.17 01:23 Address Modify/Delete Reply

    hidehide10@naver.com

    동영상 부탁드려요.

    언제나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 김진규 2008.09.17 01: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인테넷에글처음올립니다그이유는항상좋은경기이곳을통해관람하기때문입니다감사하다는표현을꼭드리고싶었습니다

  5. 승짱사마 2008.09.17 01: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 3연타석 홈런쳤다ㅣ길래

    부리나케 달려왔어요~~ㅎㅎ
    huoi1005@naver.com 3연타석 홈런 꼭 동영상 소장하고싶네요ㅕㅇ~

  6. 우어어어 2008.09.17 01:4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뛕이강루라우발업루어아궆아!!!!

    좋다..ㅜㅜ 잘 보고 갑니다~^-^

  7. 한결애비 2008.09.17 04:2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국민타자!! 늘상 믿어왔던 승짱!!!
    3연타 모습을 간직하고 싶어요 kimhan34@hanafos.com 캄사함다

  8. Favicon of http://www.cyworld.com/streetpoet11 BlogIcon 짐승엽하악하악 2008.09.17 08:5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영상잘봤습니다.
    새벽에집에서 라디오에서 이 소식 듣고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왔네요 ㅋㅋ

  9. ssangccoppi 2008.09.17 09:2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커컥!! 짐승엽~~ 짱

    copon21@empal.com
    copon21@naver.com
    copon21@daum.net
    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싱~~아~~~흉아님!!! ^^ ㅋ

  10. 제임스딘장 2008.09.17 09:47 Address Modify/Delete Reply

    zeuzpark@hotmail.com

    멋지네요...
    3연타석 홈런 대단 대단..
    영상 부탁합니다

  11. 2008.09.17 09:5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2. 2008.09.17 10: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3. 얼음세개 2008.09.17 11:05 Address Modify/Delete Reply

    3연타석홈런 영상 부탁 드려요~!^^
    헉.. 실시간으로 보지 못한게 한이네요...ㅠㅠ

    mjllmr@hanmail.net

  14. 공공의벗 2008.09.17 17:46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항상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ohjae72@hanafos.com으로 영상주시면 소중히 소장하겠습니다.

  15. 서반장 2008.09.17 19: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싱아흉아님! 님의 동영상 넘넘 잘보다가 홈페이지 직접 와봤습니다
    정말 대단하시네요 ^^*

    죄송하지만 이경기 풀버전 받을 수 있는지요?
    swat7393@ymail.com 입니다.
    고맙습니다.

  16. 김이사 2008.09.17 21: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승엽아,,,,잘 했다....이렇게 하루에 3개씩....넌 홈런왕이 되는거야....!!!!

  17. 창용킹 2008.09.17 23:3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공을 치다니....대단해 ㅎㅎㅎ

  18. 황정환 2008.09.19 00: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brian1324@hanmail.net

    부탁드려요^^

  19. ㅎㅎㅎ 2008.09.21 21:4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수고하십니다^^ 덕분에 홈런영상 잘보고있습니다 ^^
    me19921992@naver.com 부탁드립니다 ㅋ

  20. 남상민 2008.09.22 00: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영상부탁드립니다 sangmin1000@daum.net 감솨합니다

  21. Favicon of https://singa.tistory.com BlogIcon 싱아흉아 2008.11.24 23: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


    이 영상은 더이상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