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시즌엔 붙박이 주전으로 대박나길~ 하악하악~

※ 스타스포츠방송을 녹화, 편집한 영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짧은 경기 H/L (스타스포츠방송) - 설견 멋진 마수걸이 골!!!(승격팀의 반란ㄷㄷ)






 



★ YouTube 화면의 여백을 클릭해서(▶말고 여백에다 클릭) 새창이 뜨면 주소창의 주소 끝에다  &fmt=18  를 붙이고 엔터키를 치면 원래 업로딩한 오리지날 영상의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뒤에 붙는 18은 절대적인 수치는 아니고 18외에 6,7,8,9 등으로 변경해 가면서 자신의 시스템환경과 인터넷환경에 맞는 옵션을 찾아보시면 좀 더 높은 화질로 클립들을 감상하실 수 있으실 수 있답니다...

BUT 컴 사양이 떨어지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린 컴에서는 버퍼가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0-








@ 이 영상은 별도로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 엠군 영상이 보이지 않으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바로 가기 ☞
 
http://www.mgoon.com/customer/noticeView.htm?id=543


'알럽 사커~♡' 카테고리의 다른 글

[EPL 2R] 리버풀vs미들스브로 짧은 경기 H/L (일본방송, 툰차이 환상 턴 포함, 8.23) - 제라드 매직!!! (리버풀극장ㄷㄷ)  (15) 2008.08.24
[베이징올림픽] 준결승전 아르헨티나vs브라질 골장면 H/L (일본방송, 딩요 프리킥 골대슛에 이은 파투 옵사이드골 포함, 8.19) - 신성 아구에르 하악하악  (17) 2008.08.20
[EPL 1R] 맨체스터Uvs뉴캐슬 골장면 (영국방송, 기븐신 미친 선방 포함, 8.18) - 마르틴스 캐사기 점프ㄷㄷ(기븐신의 재림ㄷㄷ)  (9) 2008.08.18
[EPL 1R] 첼시vs포츠머스 골장면 및 경기 H/L (일본방송, 8.17) - 첼시 미친 화력ㄷㄷ(데쿠 환상 데뷔골ㄷㄷ)  (11) 2008.08.18
[EPL 1R] 에버턴vs블랙번 짧은 경기 H/L (영국방송 무해설버전, 4분) - 대박 블랙뽕 극장ㄷㄷ(아르데타 환상 프리킥ㄷㄷ)(※현장감 작살)  (5) 2008.08.17
[EPL 1R] 헐시티vs풀럼 설기현 시즌 1호 골 작렬!!! (스타스포츠방송, 짧은 경기 H/L) - 멋진 마수걸이 골!!!(승격팀의 반란ㄷㄷ)  (15) 2008.08.17
[EPL 1R] 아스날vsWBA 김두현 활약상 H/L (경기 골장면 포함, 5분) - 제라두현 환상 데뷔전!!!( Great first-half performance 8점)  (68) 2008.08.17
[프리시즌] 웨스트브롬위치vs노스햄튼 김두현 환상 프리킥 골 및 짧은 활약상 (영국방송) - 제라두현 하악하악  (24) 2008.07.31
[펌][EPL 프리시즌] 웨스트브롬위치vs슈르즈베리 김두현 골장면 (영국방송, 7.23) - 대포알 중거리 슛ㄷㄷ  (24) 2008.07.24
[J리그 17R] 빗셀 고베vs요코하마 마리노스 김남일 데뷔골+히어로 인터뷰 (일본방송, 7.16) - 한국산 진공청소기 하악하악  (8) 2008.07.20
[EURO 2008 결승전] 독일vs스페인 골장면 + 경기 H/L + 시상식 (영국방송) - 토레신 매직!! (44년만의 우승)  (95) 2008.06.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eiII 2008.08.17 02:54 Address Modify/Delete Reply

    ㄷㄷ 혹시나 하고 와봤는데 이시간에 역시 싱아흉아입니다.

  2. 태지 2008.08.17 02:5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야구동영상 보로왔다가 마저 잘보고 갑니다..ㅎㅎ

  3. 스나이퍼기현 2008.08.17 03:15 Address Modify/Delete Reply

    감사요 ㅋ

  4. 설기현 2008.08.17 04: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 개막전 골멋지다..
    팀은 패해도 잘했구나 설기현..

  5. ㄲㄲ 2008.08.17 04:3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설견 하니깐 설강아지[犬] 이 생각나네요 ㅎㅎ

  6. 엑스트라 2008.08.17 05: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데뷔골~! 축하합니다~! 빨리도 올리셨네요~! 그나저나 이거 완전 수비 실책이잖아.....
    풀럼은 수비조직력하고 실수좀 신경써야할듯,,,,, 헐시티 하나 못이기고 설기현의 첫골을 무색하게 하다니.....

  7. 켁켁 2008.08.17 06:59 Address Modify/Delete Reply

    김두현 작렬, 설기현 작렬
    이제
    박지성만 남았구나
    빨리 복귀해서 1골... 넣길

  8. Favicon of https://malzang.tistory.com BlogIcon 하늘비. 2008.08.17 07: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설기현 드뎌 날개짓을 시작하나요?
    이번 시즌 많은 활약이 기대됩니다.
    더불어 싱아흉아님의 활약도 더욱 더 ^^;

    디피로 퍼갈게요.

  9. 나그네 2008.08.17 07:52 Address Modify/Delete Reply

    풀럼 수비조직력 정말 신경좀 써야겠네요

    잘보았습니다.

  10. BlogIcon d.w 2008.08.17 08:2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영상 부탁드릴게요 ㅎ

  11. ,,,ㅋㅋ 2008.08.17 10:5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싱아흉아님 설기현 위주로 나온 스페셜 영상은 안만드시나요??

  12. 맹물 2008.08.17 12:4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번에도 잘보고갑니다~~ ㅋㅋ

  13. 곰짱이 2008.08.17 23: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풀럼 감독아찌~ 왼족 수비 ~ 영표형점 델고가 써주세요;;
    영표형 비싸지도 않고 수비도 괜찬아요~!!

  14. 웅이. 2008.08.22 19:28 Address Modify/Delete Reply

    seol Rising!!!.. 감동..ㅎㅎ

  15. 공공의벗 2008.09.17 16: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멋지네요.
    ohjae72@hanafos.com으로 영상주시면 소중히 소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