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누가 감히 그를 퇴물이라고 폄하할 것인가....맨유의 영원한 레전드 스콜스!!!

그리고 퍼기가 긱스를 제치고 왜 그를 풀타임 선발로 기용했는지 그 이유를 몸소 증명해 준..우리의 자랑스런 Three Lung Park!!!

※ 언제나 그렇듯 영국방송(위성방송)을 가내 수공업으로 직접 녹화, 편집한 영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골장면 H/L (영국방송, 박지성 결정적 찬스 + 반데신 미친 선방 + 앙리 문전찬스 등 포함) - 스콜스 킹왕짱ㄷㄷ

 





















* 경기 H/L (영국방송, 박지성 선발 풀타임 출전)  - Three Lung Park!!!

 





 


 






★ YouTube 화면의 여백을 클릭해서(▶말고 여백에다 클릭) 새창이 뜨면 주소창의 주소 끝에다  &fmt=18  를 붙이고 엔터키를 치면 원래 업로딩한 오리지날 영상의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뒤에 붙는 18은 절대적인 수치는 아니고 18외에 6,7,8,9 등으로 변경해 가면서 자신의 시스템환경과 인터넷환경에 맞는 옵션을 찾아보시면 좀 더 높은 화질로 클립들을 감상하실 수 있으실 수 있답니다...

BUT 컴 사양이 떨어지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린 컴에서는 버퍼가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0-











@ 골장면 or 경기 H/L or 풀경기 영상(고화질원본, 택1)을 원하시는 분은 멜 주소를 정확하게 남겨 주세요^^  ( --> 풀경기 : 3.5 G )

 (※ 단, 풀경기 영상은 재녹화 및 갠적인 업무 땜에 빨라도 3~4일 뒤에 보내 드릴 수 있어요~ 이점 양해 바래요)







※ 엠군 영상이 보이지 않으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바로 가기 ☞
 
http://www.mgoon.com/customer/noticeView.htm?id=543


'알럽 사커~♡' 카테고리의 다른 글

[EPL 37R] 뉴캐슬vs첼시 짧은 경기 H/L (무해설 현장음 작살버전) - 아스트랄 EPL 타이틀 경쟁ㄷㄷ  (12) 2008.05.06
[EPL 37R] 리버풀vs맨시티 짧은 경기 H/L (무해설 현장음 작살버전) - 최고의 영입, 토레신 하악하악  (8) 2008.05.05
[세리에A 36R] AC밀란vs인터밀란 골장면 및 경기 H/L (이탈리아방송) - 초대박 명불허전 밀란더비ㄷㄷ  (51) 2008.05.05
[EPL 37R] 맨유vs웨스트햄 골장면 및 경기 H/L (영국방송, 박지성 선발) - 날동이 각성모드ㄷㄷ  (54) 2008.05.04
[UEFA 챔스 4강 2차전] 첼시vs리버풀 골장면 및 경기 H/L (영국방)- 폭풍 간지 드록신 하악하악  (122) 2008.05.01
[UEFA 챔스 4강 2차전] 맨유vs바르샤 골장면 및 경기 H/L (영국방송) - 스콜스 킹왕짱!!! (박지성 선발 출전)  (355) 2008.04.30
[EPL 36R] 버밍엄vs리버풀 골장면 (영국방송) - 수퍼 서브 크라우치!!! ( 라르손 환상 프리킥ㄷㄷ)  (19) 2008.04.27
[EPL 36R] 첼시vs맨유 골장면 및 경기 H/L (영국방송) - 폭풍 첼시 극장ㄷㄷ  (89) 2008.04.27
[UEFA 챔스 4강 1차전] 바르샤vs맨유 경기 H/L (스페인방송, 박지성 선발 출전) - 돌아온 메시ㄷㄷ  (96) 2008.04.24
[UEFA 챔스 4강 1차전] 리버풀vs첼시 골장면 및 경기 H/L (영국방송) - 축구 잔혹사 (리세 극장ㄷㄷ)  (74) 2008.04.23
[EPL 35R] 뉴캐슬vs선더랜드 짧은 경기 H/L (영국방송) - 어메이징 오웬!!! ( 킹 케브 매직ㄷㄷ)  (4) 2008.04.21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Favicon of http://www.cyworld.com/01045063392 BlogIcon 드림초코라떼 2008.05.10 18:2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번에 보네달라고 요거 남겻는데 ㅜㅜ 안보네 주셔서 다씨 써욤 ㅠㅠ
    kiho324@nate.com ← 요기루 맨유 vs 바르샤 첼시 vs 리버풀 하이라이트 보네주세요 ~ ^^

  3. Ruder 2008.05.10 21:3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번에 신청했는데 누락된거같아서요.
    풀경기 고화질원본 다시한번 신청합니다.

    ruder82@naver.com

    부탁드려요

  4. 이철영 2008.05.10 21:5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정말 예전 이승엽 경기부터 계속 보았습니다~ 너무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건강하세요^^*

  5. 스콜스짱 2008.05.12 01: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풀타임 경기 고화질본 부탁드립니다.
    지난번 신청이 누락되었는지 오지 않아서요.

    ehot71@naver.com

    감사합니다.

  6. 자야 2008.05.12 04: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뒤늦게 이런 글을 쓰게 되서 죄송합니다;;
    골장면, 경기 하이라이트, 풀타임 고화질 원본.. 이 세가지 보내주실순 없으신지요?ㅠㅠ
    이 경기때 회사 연수때문에 교육받느라고 못봤거든요ㅠㅠㅠ 재방송도 놓치고ㅠㅠ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렇게 글 남겨요. 너무 죄송합니다..
    평소에도 싱아흉아 님의 영상 잘 보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저 아래.. 챔스 4강 2차전-박지성 활약상 게시글에도 영상 신청 했습니다;; 그것도 보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어요. 염치 없게 이런 부탁글 올려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
    jaya1332@yahoo.co.kr

    • Favicon of https://singa.tistory.com BlogIcon 싱아흉아 2008.05.13 16: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많은 분들에게 멜을 보내드리는게 쉬운 일이 아니라 부득불 죄송하지만 경기 H/L로 보내드립니다...ㅈㅅ

  7. 싱아흉아 짱~ 2008.05.12 08:5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죄송합니다만 여기에 걸려있는 동영상 말고 사진을 구하고 싶습니다.

    사진 클릭해서 바탕화면에 저장하고 싶은데 왼쪽 클릭 자체가 안되는군요.ㅠㅠ

    메일로 좀 보내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skyperson@naver.com

    감사합니다.~

  8. 김우람 2008.05.12 21:01 Address Modify/Delete Reply

    kimwr0123@naver.com

    경기풀영상으로 부탁드릴게요^^*

  9. Favicon of https://singa.tistory.com BlogIcon 싱아흉아 2008.05.13 16:1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


    여기까지 신청하신 분들께 활약상 영상 보내 드렸습니다~ 본의 아니게 다소 늦게 보내 드려 죄송해요^^;;

    그리고 이 이후로 신청하시는 분들은 오는 5.30(금)에 일괄적으로 확인후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착오 없으시길 바래요^^


    :):):):):):):):):):):):):):):):):):):):):):):):):):):):):):):):):)

  10. 부산촌사람 2008.05.13 19:51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맙습니다.... ^^
    잘 받았습니다!!

  11. 자야 2008.05.14 20:27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하이라이트 영상 잘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12. ManUtd4ever 2008.05.15 14: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바쁘신중에 보내주신 파일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풀영상대신에 하이라이트를 보내주셨네요 ^^
    엄청난 경기에서 박지성선수가 대활약한 경기라 풀영상으로 소장하고싶었거든요~
    번거롭지 않으시다면 풀영상 부탁드려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 - - )( _ _ )

    cool-guy-0101@hotmail.com

  13. 김영직 2008.05.16 16:17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경기하이라이트로 부탁드립니다...jeroszz@hanmail.net

  14. 백운권 2008.05.23 18: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woon0408@hanmail.net

    흉아님....감사해요~~^^

  15. 싱아흉아님! 2008.05.24 00:56 Address Modify/Delete Reply

    휴.. 이거 2번 신청했는데 둘다 못받았어요. 한번은 100회 이상이구
    한번은.. 기간 초과....ㅠㅠ 이젠 정말 받고싶어요

    fourone41@naver.com 부탁드려용

  16. 싱아흉아님! 2008.05.24 00:57 Address Modify/Delete Reply

    휴.. 이거 2번 신청했는데 둘다 못받았어요. 한번은 100회 이상이구
    한번은.. 기간 초과....ㅠㅠ 이젠 정말 받고싶어요

    fourone41@naver.com 부탁드려용

  17. 글로리맨유 2008.05.25 12:54 Address Modify/Delete Reply

    dnlsrja12@naver.com

    경기 H?L로 부탁드립니다 ^^ 항상수고하십니다~~

  18. 제발 2008.06.11 19:58 Address Modify/Delete Reply

    kbs7132@yahoo.co.kr 저도 꼭 받고싶어요;;

  19. 싱하흉아님팬 2008.08.01 01:08 Address Modify/Delete Reply

    88dudgh@naver.com 풀경기를 받고 싶습니다.. 뭐 지금 8월달이지만 그래도 다시보고싶어요ㅜ..ㅜ

  20. 수일 2008.09.21 14:5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매번감사효,ㅋ

  21. Favicon of https://singa.tistory.com BlogIcon 싱아흉아 2008.11.24 23:3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


    이 영상은 더이상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