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챔스에서부터 불 붙기 시작한 리버풀의 걷잡을 수 없는 상승세가 멈출 기미가 없군효ㄷㄷ

시즌 막판 그들의 무서운 기세가 또 어떤 신화를 그려낼지 벌써부터 흥분됩니다...

※ 언제나 그렇듯 영국방송(위성방송)을 직접 녹화한 영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짧은 경기 H/L (영국방송) -캡틴 제롸드 매직!!!(※현장음 작살!!!)

 


 


★ YouTube 화면의 여백을 클릭해서(▶말고 여백에다 클릭) 새창이 뜨면 주소창의 주소 끝에다  &fmt=18  를 붙이고 엔터키를 치면 원래 업로딩한 오리지날 영상의 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뒤에 붙는 18은 절대적인 수치는 아니고 18외에 6,7,8,9 등으로 변경해 가면서 자신의 시스템환경과 인터넷환경에 맞는 옵션을 찾아보시면 좀 더 높은 화질로 클립들을 감상하실 수 있으실 수 있답니다...

BUT 컴 사양이 떨어지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린 컴에서는 버퍼가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0-









@ 이 영상은 별도로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 엠군 영상이 보이지 않으시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 바로 가기 ☞
 
http://www.mgoon.com/customer/noticeView.htm?id=543

'알럽 사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레디비지에 34R] 로다JC전 이천수 활약상 H/L (볼 터치 위주 편집) - 돌아온 천수, 골대 강타!!!  (8) 2008.04.21
[EPL 35R] 풀럼vs리버풀 골장면 H//L (영국방송 풀버전) - 수퍼 서브 크라우치ㄷㄷ  (3) 2008.04.21
[EPL 35R] 블랙번vs맨유 골장면 및 경기 H/L (영국방송, 박지성 후반 교체 출전) - 통곡의 벽, 프리델ㄷㄷ  (39) 2008.04.21
[EPL 35R] 아스날vs레딩 짧은 경기 H/L (영국방송) - 갓데발 환상 볼 트래핑!!!  (3) 2008.04.21
[EPL 34R] 맨유vs아스날 골장면 및 경기 H/L (영국방송) - unbelievable 하그리브스!!!  (86) 2008.04.15
[EPL 34R] 리버풀vs블랙번 짧은 경기 H/L (영국방송) - 캡틴 제롸드 매직!!!!  (14) 2008.04.14
[세리에A 33R] 유벤vs밀란 골장면 및 경기 H/L (이탈리아방송) - 알레알레 델피!!! (부제 : 유벤극장ㄷㄷ)  (32) 2008.04.13
[UEFA 챔스 8강 2차전] 바르샤vs샬케 골장면 및 경기 H/L (스페인+영국방송) - 바르샤의 저력ㄷㄷ  (31) 2008.04.10
[UEFA챔스 8강 2차전] 맨유vs로마 골장면 및 경기 H/L (영국방송) - OT의 악몽ㄷㄷ(Three Lung!!!)  (72) 2008.04.10
[UEFA 챔스 8강 2차전] 리버풀vs아스날 골장면 및 경기 H/L (영국방송) - 초대박 리버풀 극장ㄷㄷ  (202) 2008.04.09
[UEFA 챔스 8강 2차전] 첼시vs페네르바체 골장면 및 짧은 경기 H/L (영국방송) - 무적의 스탬포드 브릿지ㄷㄷ  (30) 2008.04.09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정길영 2008.04.14 15:3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제롸드~ㅋㅋ 쵝오네요

    잘보고 갑니다~^0^

  2. 정길영 2008.04.14 15:3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역시 제롸드~ㅋㅋ 쵝오네요

    잘보고 갑니다~^0^

  3. 이현수 2008.04.14 16:4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롸드는 택배 한건당 얼마씩 받을지 궁금하네요.
    ㅋㅎㅎ

  4. 와일드바닐라 2008.04.14 21:23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ㅁ+ 눈이 다 부시네요..정말 리버풀은 챔스의 팀인가효..

  5. KissBlack 2008.04.15 00: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정말 제라드 최고의 포지션은 쉐도우인지도...
    멋진 영상 잘 봤습니다.

  6. I Love ManUtd 2008.04.15 01:0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제라드 토레스 최강콤비...
    제라드 한동안 잠잠하더니..
    리버풀이 토레스를 영입하면서 살아나네요.. 제라드도 살아나는듯

    gomteooi@naver.com

    감사합니다^^

  7. Favicon of https://malzang.tistory.com BlogIcon 하늘비. 2008.04.15 13: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제라드 정말 멋지네요...

    잘봤습니다 퍼갈게요...

  8. Giggs 2008.04.15 17:5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잘보고 갑니다.
    고화질 H/L 부탁드려요
    mrcho1980@naver.com

  9. dygks654231 2008.04.16 01:1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언제나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계속 힘내주세욥^ㅡ^

  10. 김종욱 2008.04.18 13: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싱아흉아님 이제 다음에는 동영상 직접 안올리실 예정인가요?

    • Favicon of https://singa.tistory.com BlogIcon 싱아흉아 2008.04.18 19:4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눼~ 기본적으로 엠군이랑 유투브버전으로 올리고 다음팟은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안올릴 예정입니다^^;;

      유투브버전이 다음팟이랑 거의 비슷한데다가 여러가지 버전으로 올리면 보시는 분들이야 편하지만 손이 많이 가고 여러모로 힘든 점이 많아 지양할 생각입니다...ㅈㅅ

  11. 김종욱 2008.04.18 13:35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 집에 케이블이 안나오는데 영상 떄문에 겨우살아요 ^^